실시간 뉴스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입주 신혼부부 추가 모집


오는 22일까지, 신혼부부형 잔여 물량 4호 추가 모집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이 오는 22일까지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신혼부부형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화순군에 따르면 모집 호수는 총 4호로 잔여 세대에 대해 신혼부부를 추가 모집한다. 모집 물량보다 신청 물량이 많을 시 추첨 행사를 통해 입주자와 동·호수가 동시에 선정된다.

전라남도 화순군 만원임대주택 대상 아파트 전경 [사진=화순군]
전라남도 화순군 만원임대주택 대상 아파트 전경 [사진=화순군]

신청 자격은 18세 이상 49세 이하 무주택가구 구성원으로 근로(사업)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하며, 오는 22일까지 정부24 홈페이지를 이용해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지난해 상반기 50호, 하반기 50호로 2회에 걸쳐 모집했던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은 올해 상반기 100호 모집으로 1년 목표량을 채우기 때문에 이번 신혼부부형 4호 추가 모집이 올해 마지막이다.

신청 자격·일정, 자격 조건 등은 화순군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광주에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탁월하고 인근에 군청, 은행,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화순전남대학교병원, 만연초등학교 등 생활편의 시설을 갖춘 화순 만원 임대주택은 작년 1차 모집 시 10대 1, 2차 모집 시 18대 1의 경쟁률을 나타내 젊은 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입주 신혼부부 추가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