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남대-대전상공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산학협력 활성화, 우수 인재 지역기업 채용 등 협력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남대학교와 대전상공회의소가 산학협력 활성화와 인재 양성·확보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16일 한남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이 열려 이승철 한남대 총장과 정태희 상공회의소 회장이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연구·산학협력, 기술사업화 분야 사업 연계를 위한 협력을 하는 한편,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의 진로·취업 관련 역량 강화 등을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이승철 한남대 총장과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남대]
이승철 한남대 총장과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남대]

또 인재 양성을 위한 청년 기업탐방, 현장실습, 산학연계 교육 등의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양 기관은 상공회의소 회원사들과 한남대 우수 인재를 연계하는 한편 인재의 지역기업 채용을 통해 지역발전을 도모하겠다는 목표로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승철 한남대 총장은 “대학은 훌륭한 인재를 육성하고, 지역기업들은 이들 인재 채용을 통해 서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인재양성을 위해 기업들과 맞춤형으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등 협력 방안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정태희 회장을 비롯한 정호영 사무국장, 이상선 경영지원실장, 권용대 기업지원실장 등이 참석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남대-대전상공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