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통대, 음성 무극초 대상 VR콘텐츠 개발 체험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한국교통대학교는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미래신산업 신기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충북 음성군 무극초등학교에서 6학년 3개 학급 학생 69명과 3개 학급 교사가 참여했다. 프로그램 운영에는 교통대 미랩이 참여했다.

한국교통대학교가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무극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신산업 신기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진=한국교통대]
한국교통대학교가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무극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신산업 신기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진=한국교통대]

음성진로체험센터는 ‘상상대로 음성, 꿈과 행복의 미래교육 브리지’를 비전으로 상상대로 직업진로체험 협업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음성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진로직업 체험처 발굴 △지역 진로직업 관련 이해관계자 참여 중심 개인 맞춤형 진로설계 및 진로체험 지원 △대학 학과 체험 △글로벌 리더십 진로 캠프 △진로체험 클러스터를 통한 지역간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인숙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장은 “지속적으로 신산업·신기술 분야의 미래 직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를 증진하고, 학생 중심의 미래 설계와 진로 탐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통대, 음성 무극초 대상 VR콘텐츠 개발 체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