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2024년 동반성장 데이' 개최


120개 파트너사 대표·관계자 등 180여명 참석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가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4년 코웨이 동반성장 데이’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자료1] 김기배(앞줄 왼쪽 아홉번째) 코웨이 구매실장과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2024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사진자료1] 김기배(앞줄 왼쪽 아홉번째) 코웨이 구매실장과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2024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과 120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상생지원 정책을 공유하는 파트너스 정책 설명회와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구매윤리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코웨이 동반성장 데이’는 코웨이와 파트너사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대내외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파트너스 정책 설명회에서는 코웨이와 파트너사의 중장기 전략과 올해 중점 추진 사항을 공유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혁신 역량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 연내 공급망 ESG 경영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파트너사의 ESG 관리 체계 고도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은 이날 행사에서 “글로벌 공급망 불안 등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도 코웨이가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신 파트너사분들이 함께 힘을 보태준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하고, “파트너사와 코웨이는 함께 가는 동반자로, 상호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는 파트너사와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파트너사 경영 안정 자금 지원과 성장 인프라 지원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는 2011년부터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파트너사의 안정적인 경영 자금 조달에 도움을 주고있다. 또, 일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납품대금 연동제를 조기 도입해 원재료 가격 인상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함께 코웨이는 파트너사의 인재 육성과 성장 지원을 위해 동반성장 아카데미와 우수 파트너사 포상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파트너사의 선제적인 ESG 대응체계 구축을 위해 ESG 경영 컨설팅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다방면으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2024년 동반성장 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