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소속 장예찬 부산 수영구 후보 “진짜 보수 장예찬, 주민만 보고 뛸 것”


28일 수영교차로서 첫 유세 펼쳐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무소속 장예찬 부산광역시 수영구 국회의원 후보가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수영역 수영교차로에서 총선 출정식을 갖고 공식 선거운동의 포문을 열었다.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열린 이날 출정식에서 장 후보는 “민주당과 싸우는 진짜 보수, 민주당 이기는 진짜 보수는 장예찬”이라며 “경선에서 보내주신 지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그러면서 “정말 간절하게 수영구를 위해 꼭 이기고 싶다”며 “수영구 주민들만 바라보고 뛰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무소속 장예찬 부산광역시 수영구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수영역 수영교차로에서 첫 유세 펼치고 있다. [사진=장예찬 후보 선거캠프]
무소속 장예찬 부산광역시 수영구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수영역 수영교차로에서 첫 유세 펼치고 있다. [사진=장예찬 후보 선거캠프]

무소속으로 출마한 장 후보는 최근 잇따른 지지 선언에 힘입어 분위기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현재 부산 수영구에는 장 후보 외에도 더불어민주당 유동철 후보와 국민의힘 정연욱 후보가 경쟁자로 출마했으며, 수영구에 연고가 있는 후보는 장 후보가 유일하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소속 장예찬 부산 수영구 후보 “진짜 보수 장예찬, 주민만 보고 뛸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