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재한 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의장


 김재한 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의장. [사진=경상남도 창녕군의회]
김재한 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의장. [사진=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의장 김재환입니다.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창녕군의회 전 의원님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먼저, 국민의 알 권리와 언론의 공정성·독립성을 위해 헌신 해오신 '아이뉴스24'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지금 이 순간에도 현장에서 발로 뛰고 있는 수많은 기자분들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창간 이래 보다 쉽고 빠른 온라인 종합미디어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지방분권 시대에 걸맞은 네트워크 운영으로 중앙과 지방의 뉴스를 균형 있게 제공해 언론의 소명을 다해 왔습니다.

창녕군은 대한민국 최초 1호 온천 도시인 부곡 온천과 유네스코 세계 유산 창녕 교동과 송현동 고분군이 있는 역사 문화와 생태 관광이 어우러진 자연의 도시로서 인터넷 언론의 대표 주자인 '아이뉴스24'와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여 동반 성장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합니다.

창녕군의회도 지방자치 시대에 발맞추어 '희망찬 내일 함께 걷는 의회'라는 슬로건으로 국민들과 군민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아이뉴스24'와 함께 감시와 비판의 역할에 충실해 진정한 지방자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창녕=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재한 경상남도 창녕군의회 의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