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SN 자회사 마더브레인, 2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최고 등급…국가별 상위 3% 기업에 부여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코스닥 상장사 FSN은 5일 자회사 마더브레인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더브레인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마더브레인]
마더브레인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마더브레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중 최고 등급으로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각 국가별 상위 3% 기업에만 자격을 부여한다.

구글은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유용한 정보 △인증·리워드 △이용·지원 항목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의 경우 연례 업계 보고서, 프로모션 코드, 전담 계정 지원 등 다른 등급과 차별화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더브레인은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시장 분석 역량과 솔루션 차별화, 매체 인사이트 등을 통해 금융, 패션, 커머스,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퍼런스를 확보해 왔다.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부터 플래닝, 퍼포먼스, 장기적 브랜딩 전략 등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서의 종합적인 역량을 모두 갖췄으며 다양한 어워즈에서도 수상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미 2023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는 마더브레인은 지난해에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2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마더브레인은 지난해 전반적인 광고 경기 침체에도 주요 금융사를 시작으로 스포츠 브랜드, F&B 등 다양한 브랜드에 디지털 마케팅·연간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를 토대로 557억원의 연간 취급고를 달성한 바 있다.

유제남 마더브레인 대표이사는 "당사는 플래닝,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등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가 갖춰야 할 종합적인 역량을 모두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잘 활용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FSN 자회사 마더브레인, 2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