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주시 월성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경주시 월성동은 지난 1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월성동 청년회·방범대 주관으로 월성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직 경상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정희택 시의원, 이준호 월성동장을 비롯해 월성동 노인회장 등 관내 자생단체장 및 주민 5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0일 경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경주시청]
지난 10일 경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경주시청]

새해맞이 신년사를 시작으로 축하 떡 커팅식, 건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후 청년회에서 준비한 떡국과 다과를 나눠먹으며 월성동 주민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더욱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진모 청년회장은 "2024년 새해 우리 동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더욱 화합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청년회와 방범대는 앞으로도 솔선수범해 월성동과 주민들을 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월성동장은 "오늘 희망찬 갑진년을 맞아 신년교례회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청년회와 방범대를 비롯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주시 월성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