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시, 오는 15일까지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


참여자 505명 추첨 경품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가 올 한 해 선보인 다양한 공감 정책 중 시민에게 가장 사랑받은 ‘2023년 대전시정 10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대전시 10대 뉴스는 매해 연말 대전시가 진행하는 이벤트로, 한 해 동안 시행된 주요 정책들에 대한 투표를 통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 결과를 정책 수립에 반영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투표대상은‘도시철도 2호선 수소트램 확정’,‘국내외 기업 투자유치 1조 원 돌파’, ‘우주산업 클러스터 조성 본격화’,‘대전 베이스볼드림파크 착공’, ‘전국 최초 2자녀 가정 지하철 무료 탑승’등 21건의 정책이다.

대전시 10대 뉴스 선정-홍보 이미지[사진=대전시]
대전시 10대 뉴스 선정-홍보 이미지[사진=대전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나 시 누리집, 페이스북을 비롯한 대전시 공식 누리소통망에 접속해 제시된 정책 중 3건을 선정하면 된다.

시는 투표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5명)과 커피교환권(500명)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대전시 이호영 홍보담당관은 "대전시는 올 한 해 시민과 동행하고, 대전을 더욱 매력적인 도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쳐왔다"며 "2023년을 되돌아보고 2024년 '일류도시 대전'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시, 오는 15일까지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