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재현 영덕군의원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 수상


지역민들의 삶과 밀접한 문제해결 위해 앞장서 노력한 공 인정 받아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영덕군의회(의장 손덕수)는 배재현 의원이 22일 영덕군의회 제2차 정례의원간담회에서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선정하는 '2023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은 경북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민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배재현 영덕군의원(오른쪽 세번째)이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해 동료의원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영덕군의회]
배재현 영덕군의원(오른쪽 세번째)이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해 동료의원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영덕군의회]

배재현 의원은 30여 년 간 공직에서 행정 공무원 생활을 하면서 도시 행정업무를 주로 맡았으며, 공직에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영덕의 도시계획 재정비 및 정주여건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군민들의 삶과 밀접한 관련있는 문제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이들을 위한 입법활동에도 최선을 다해왔다.

배재현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공직생활의 경험을 영덕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각오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재현 영덕군의원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