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군위군,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대구 군위군 7개 주요사업 국비 확보 협조 요청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11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과 예산정책협의회를 열어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확보 요청 및 당면현안 과제를 건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는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에서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신동환 북구을 지역위원장, 김홍석 사무처장, 배진형 정책실장이 참석했다.

11일 대구 군위군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과의 예산정책협의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군위군]
11일 대구 군위군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과의 예산정책협의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군위군]

군위군은 이날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공모사업 지원 건의 등 7개 주요사업의 국비 확보를 요청했고, 지역여건의 변화에 따른 국도 28호선 4차로 확장 건의 등 당면현안 2개 과제(국도28호선(삼국유사~우보) 4차로 확장 건의, 지방도 건설 및 유지관리비 지원 건의)도 함께 건의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국비 확보를 요청한 7개 주요 사업은 군위군 정주여건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라며 "당차원의 정책적, 재정적 배려와 지원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강민구 민주당 대구시다위원장은 "내년 국비 확보에 민주당의 지원이 꼭 필요한 만큼 전폭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군위의 미래 발전이란 공동 목표하에 소통하고 힘을 합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군위군,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