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겟스마트, 링크드인과 파트너십 체결…인재 솔루션 국내 공급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기업교육 인적관리솔루션(HCM) 서비스를 제공하는 겟스마트가 비즈니스 인맥·채용·러닝 플랫폼인 링크드인과 HCM(Human Capital Management)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링크드인은 9억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전문적인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세계 최대의 커리어 기반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채용과 네트워킹 서비스를 지원한다.

겟스마트가 비즈니스 인맥·채용·러닝 플랫폼인 링크드인과 HCM(Human Capital Management)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링크드인]
겟스마트가 비즈니스 인맥·채용·러닝 플랫폼인 링크드인과 HCM(Human Capital Management)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링크드인]

인재 채용, 인적 역량 개발 등 인사 및 교육 관련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링크드인은 지난 2011년 한국어 서비스 개시 후 한국 기업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수의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은 물론 유니콘 기업과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겟스마트는 링크드인의 한국 솔루션 파트너로서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반 공고 및 인재 추천·구직자 분류 인재 검색 및 타깃팅·임직원 조직문화 진단 및 역량 파악 등 링크드인의 모든 인재 관련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할 예정이다.

겟스마트는 링크드인과의 연계를 통해 인재 관리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맞춤형 채용·조직 관리 및 교육까지 인사 프로세스 전반을 커버하는 비즈니스 계획을 고려해 HCM 시장에서 솔루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원승빈 겟스마트 대표는 "겟스마트는 기업이 인재 관리와 인재 양성 및 조직 관리 분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링크드인과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HCM 기술 기반의 전략적 인사관리 체계 수립을 돕는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링크드인 한국 세일즈 담당 이동원 상무는 "링크드인은 글로벌 최대 규모의 방대한 인재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 계획, 채용, 인재 개발, 조직 개선 등과 관련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겟스마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인재관리 영역에서 두 회사의 솔루션이 시너지를 발휘해 인사이트를 선보이고 더 많은 한국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겟스마트, 링크드인과 파트너십 체결…인재 솔루션 국내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