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母 동생 돌보러 간 사이…10살 초등생, 고층 아파트 창문서 추락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10살 초등학생이 아파트 22층에서 추락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10살 초등학생이 아파트 22층에서 추락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10살 초등학생이 아파트 22층에서 추락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안양만안경찰서는 지난 6일 "전날 저녁 7시 19분께 안양 만안구 한 아파트단지 4층 커뮤니티센터 건물 옥상 화단에서 A군이 크게 다친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A군은 추락 소리를 듣고 그를 발견한 아파트 주민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이날 새벽 4시 48분쯤 숨을 거뒀다.

경찰에 따르면 22층 아파트인 자신의 집에서 놀던 A군은 엄마가 어린 여동생을 돌보기 위해 잠시 다른 방으로 들어간 사이 혼자 놀다가 환기를 위해 열어놨던 주방 쪽 창문에서 추락한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A군의 아버지는 외출 중이었다.

경찰은 해당 세대 내 설치된 홈캠 등을 통해 A군이 주방에 있는 식탁에 올라가는 모습을 확인했으며 실제 추락 장면은 찍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母 동생 돌보러 간 사이…10살 초등생, 고층 아파트 창문서 추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