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울산항만공사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 참여 기업 모집합니다"


7개사 선정해 기업당 최대 2천만원 총 1억4천만원 지원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울산항만공사(UPA)가 오는 21일까지 '2023년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참여할 소기업 7개사를 모집한다.

올해는 기업당 최대 2천만원씩 총 1억4천만원(정부지원금 포함)이 지원될 예정이다. 제조현장 혁신(품질·생산성 향상)뿐만 아니라 각종 운영시스템(MES, ERP, SCM) 도입이나 개선에도 지원된다.

신청자격은 울산·부산·경남 소재 제조업 업종의 소기업이어야 하고, 제조업 외에도 생산 활동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창출을 이루는 업종도 지원할 수 있다.

울산항만공사의 '2023년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사진=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의 '2023년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사진=울산항만공사]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소기업은 공사 홈페이지나 상생누리 플랫폼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울산항만공사 경영지원부 동반성장팀으로 하면 된다.

UPA는 해운·항만·해양 분야와 울산 소재 기업의 경우 가점 부여를 통해 우대할 방침이다.

김재균 울산항만공사 사장은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은 소기업의 제조혁신 역량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생에 목표를 두고 다양한 동반성장 사업들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UPA가 대중소 기업 동반성장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21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산항만공사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 참여 기업 모집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