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4' 릴리트 뮤비 발표…할시·'BTS' 슈가 작업


상반기 기대작 '디아블로4' 6월 6일 출시 예정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아티스트 '할시(Halsey)'와 '방탄소년단(BTS)'의 슈가가 함께 작업한 '디아블로4'의 테마곡 '릴리트(Lilith)' 공식 뮤직비디오가 오는 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비비아나(Vibiana) 성당에서 31일 열린 디아블로4 출시 행사에서 해당 뮤직 비디오의 시작 부분 20초가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또한 할시는 지난 2022년 12월 디아블로4 출시 일정이 처음 발표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 무대에 올라 자신의 곡 릴리트로 행사장을 달구기도 했다.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4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4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4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플레이어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며 "이는 수년 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플레이어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블로4는 오는 6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얼티밋 에디션을 구입하면 공식 출시일 전에 얼리 액세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디아블로4' 릴리트 뮤비 발표…할시·'BTS' 슈가 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