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 29일 첫방송


29일 오후 5시 자사 케이블TV 지역채널 25번∙MBN서 첫방…"지역민 목소리 담아"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MBN과 기획·제작한 지역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종점여행2)'를 오는 29일 오후 5시에 지역채널 25번과 채널MBN을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앞서 LG헬로비전은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를 통해 종점여행2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했다.

LG헬로비전과 MBN은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를 오는 29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이미지는 선공개 영상 스틸컷.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과 MBN은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를 오는 29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이미지는 선공개 영상 스틸컷. [사진=LG헬로비전]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남 광양시 매화마을이 소개됐다. 배우 강석우는 봄을 알리는 매화나무 아래에 앉아있는 청매실농원 대표이자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14호 보유자인 홍쌍리씨를 만나 50여년 간의 인생 스토리를 듣는다. 사람이 보고 싶고 그리워서 매화를 심기 시작했다는 홍 대표와 다양한 광양시민의 이야기를 1화에서 전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 종점여행2는 버스 종점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난 시즌1에서 미처 소개하지 못했던 지역의 숨겨진 종점역을 찾아가며, 목적지만 바라보던 치열한 삶 속에서 벗어나 색다른 공간과 정겨운 지역민들의 목소리를 담아낸다.

종점여행2는 국내의 잘 알려지지 않은 이색 여행지를 소개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방문할 수 있는 색다른 여행지를 제안하며 지역 활성화에도 힘을 보탠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종점여행 시즌2'는 종점을 향해 달려가는 버스 안, 종점에서 내려 정처 없이 걷다 만난 새로운 지역, 버스와 길에서 만난 지역민 등 평범하지만 특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줄 것"이라며 "'지역 밀착'이라는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지역의 숨은 명소를 소개하고 지역민들의 이야기를 꾸준히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 29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