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주시, 미래교육지원센터장 공채


[아이뉴스24 장영애 기자]전라남도 나주시는 ‘나주미래교육지원센터’ 센터장을 공개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래교육지원센터는 나주시와 교육지원청 간 중간 협력·지원조직 기능과 지역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다양한 교육 자원에서 연계·제공 받을 수 있도록 매개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달 6일 개최된 (재)나주교육진흥재단 제1차 이사회에서 나주미래교육지원센터 운영 방안을 논의 중이다. [사진=나주시]
이달 6일 개최된 (재)나주교육진흥재단 제1차 이사회에서 나주미래교육지원센터 운영 방안을 논의 중이다. [사진=나주시]

센터장은 교육 분야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의 실무 경력 ▲석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 실무 경력 ▲15년 이상 직무 분야 실무 경력 ▲중앙부처·지자체·공공기관 부서장으로 2년 이상 근무 경력 ▲고용 휴직 교사로 특별임용하는 경우 정교사로 7년 이상 근무 경력 중 1개 이상 자격을 갖출 시 응시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내달 21일까지이며 나주시청 또는 나주교육진흥재단 누리집에 게시된 센터장 채용계획 공고문 응시 서류를 나주교육진흥재단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지역과 나이 제한은 없으며 재단은 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 면접을 통해 5월 중 최종합격자를 선정·발표할 예정이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센터는 교육청과 학교, 학부모, 전문가 등 다양한 교육 주체들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유기적으로 소통·협력할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명품 교육도시 나주에 이바지할 역량과 혜안을 갖춘 적임자를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장영애 기자(jangrlov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주시, 미래교육지원센터장 공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