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완도군, 해양치유 완도 관광 선포식 개최


[아이뉴스24 이서영 기자]전라남도 완도군은 지난 30일 완도군 생활문화센터에서 ‘대한민국의 건강한 삶을 선도하는 해양치유 완도 관광’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국내 여행사·유관 기관 관계자, 블로거, 유튜버, 여행 작가, 국내외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군민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완도 관광 비전 선포식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완도군]
완도 관광 비전 선포식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완도군]

행사는 완도관광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신우철 군수의 ‘완도 관광’ 프레젠테이션, 명예 홍보 대사 위촉, 해양치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 기업·단체와 업무 협약, 관광 활성화 다짐, 비전 선포 세리머니 등이 진행됐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청정 바다와 푸른 숲 등 완도의 자연환경과 농수축산물, 국립난대수목원과 국립해양수산박물관 등 지속 가능한 완도 관광을 홍보했다.

군은 ‘해양치유 완도 관광’ 홍보를 위해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5명을 명예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

해양치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기업·단체는 한국중소여행사연합회, 한국스마트관광협회, 진주관광협의회, 이부커스코리아, 풍경있는여행 등이다.

인플루언서와 국내 여행사 대표 등은 2박 3일 동안 완도에 머무르면서 해양치유와 관광, 맛과 멋을 오감으로 체험하고 전국에 입소문을 낼 계획이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라서 가능한 해양치유산업과 해양바이오산업은 국민 건강 증진은 물론 천만 관광객 시대를 열어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기대했다.

/완도=이서영 기자(bb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도군, 해양치유 완도 관광 선포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