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야생화 정기 사진전, ‘작은 꽃, 강한 새 그리고 제주’


민속자연사박물관 갤러리 벵디왓 전시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제주특별자치도 민속자연사박물관은 내달 4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 벵디왓에서 ‘작은 꽃, 강한 새 그리고 제주’ 생태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4일부터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벵디왓에서 전시되는 소혀버섯(한미숙) 사진 작품 [사진=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내달 4일부터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벵디왓에서 전시되는 소혀버섯(한미숙) 사진 작품 [사진=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이번 전시는 ‘제주야생화‘에서 마련한 제16회 정기 회원전으로, 제주도 전역을 대상으로 탐사하며 촬영한 작품들이다.

주요 전시 작품은 금새우난초(양금선), 물수리(김창학), 소혀버섯(한미숙), 제주수선화(부남기), 해녀콩(이성권) 등 45점이며, ▲해안조간대 ▲섬 ▲곶자왈 ▲오름 ▲계곡 ▲한라산 등 생물자원의 서식지를 찾아 카메라에 담았다.

정기 사진전을 기획한 부남기 제주야생화 회장은 “야생화는 작고 여린 듯 하지만 강하다. 사진전을 통해 제주의 야생화와 자연경관의 제주다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에 창립한 제주야생화는 꽃과 새를 비롯해 제주의 생물자원과 경관자원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매월 정기 탐사에 나서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야생화 정기 사진전, ‘작은 꽃, 강한 새 그리고 제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