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힘펠, 뉴 휴젠뜨 2종 핀업디자인어워드 수상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힘펠, 뉴 휴젠뜨 2종 핀업디자인어워드 수상

힘펠의 뉴 휴젠뜨 라인 휴젠뜨팔레트·휴젠뜨3가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굿디자인(GD), 대한민국디자인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힘펠 뉴 휴젠뜨 라인 휴젠뜨팔레트·휴젠뜨3 [사진=힘펠]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힘펠 뉴 휴젠뜨 라인 휴젠뜨팔레트·휴젠뜨3 [사진=힘펠]

힘펠은 스탠딩형 환기시스템 휴벤S(2020년)에 이어, 휴젠뜨팔레트(2022년)까지 총 2개의 제품이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으로 선정됐다. 욕실복합 환풍기 휴젠뜨3(2021년)는 '핀업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 SK매직, 2023 연도상 시상식 개최

SK매직이 지난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윤요섭 대표를 비롯해 구성원, MC(매직케어) 및 SP(세일즈파트너)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와 SP를 격려하고, 실적·서비스 우수 직원을 선발해 매직상·금상·은상·동상·장려상 등 부문별 다양한 상을 시상했다. 또 수상한 총 47명의 MC와 SP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이 주어졌다.

◆ 캐논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EOS R50' 발표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소형 초경량 바디에 중급기 수준의 고화질 사진·영상 성능을 갖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과 EOS R50 2종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카메라 2종은 유튜버, 1인 미디어와 같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주요 타깃이다.

캐논 엔트리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과 EOS R50 [사진=캐논코리아]
캐논 엔트리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과 EOS R50 [사진=캐논코리아]

휴대성에 집중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사진·영상 품질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겸비했다.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하는 프로 크리에이터부터 스마트폰에서 나아가 본격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브이로거 등 입문자들에게도 적합하다.

◆ 전자랜드쇼핑몰, 2023 졸업·입학·독립 종합 선물전 진행

전자랜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2월 한 달간 '2023 졸업·입학·독립 종합 선물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노트북 행사 모델을 최대 35%, 슬림형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결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7%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카드로 스마일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한 구매 금액의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인바디, '아랍헬스 2023' 참가

인바디가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아랍헬스 2023'에 참가했다. 인바디는 코로나19가 극심했던 2021년을 제외하고, 2012년부터 올해까지 11회째 아랍헬스에 꾸준히 참가하며 중동 보건의료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인바디 '아랍헬스 2023' 부스 [사진=인바디]
인바디 '아랍헬스 2023' 부스 [사진=인바디]

인바디는 이번 전시회에서 ▲체수분측정기 BWA2.0 ▲LB 클라우드 ▲혈압계 등을 선보였다. 특히 BWA2.0은 세계 최초로 3MHz 초고주파수를 사용한 체수분측정기다. 환자의 부종상태를 정밀하게 반영해 투석, 심장질환, 재활, 당뇨 등 체수분의 모니터링이 필요한 의료 분과에서 원인 질환 감별 및 치료 경과와 개선 여부 확인 등 의학적 효용성을 갖췄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힘펠, 뉴 휴젠뜨 2종 핀업디자인어워드 수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