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3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3종 출시

에이수스가 고품질 디스플레이와 강화된 쿨링 기술을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ROG 스트릭스 스카 18, ROG 스트릭스 스카 16, ROG 제피러스 M16이다.

ROG 스트릭스 스카 16·18 [사진=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스카 16·18 [사진=에이수스]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쿠팡, G마켓, 옥션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ROG 전용 고급 게이밍 백팩을 증정한다.

◆ 캐논코리아, 20년 연속 1위 기념 정품등록 프로모션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0년 연속 판매량 1위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03년부터 2022년까지 20년 연속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EOS R3, EOS R5, EOS R6 마크II, EOS R, EOS RP, EOS R10 등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6종과 EOS 5D 마크 IV, EOS 6D 마크 II, EOS 90D, EOS 850D 등 주요 DSLR 4종 등 총 10종이다. 해당 제품을 오는 3월 31일까지 구매하고, 4월 7일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쿠쿠, 물걸레 기능 추가 '파워클론 무선 청소기' 선봬

쿠쿠가 물청소 기능을 추가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까지 효율적으로 끝내는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CVC-AME1410UG)'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대 140에어와트의 BLDC 모터를 통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흡입한다.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 [사진=쿠쿠]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 [사진=쿠쿠]

특히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를 장착해 물걸레에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며, 물양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특별한 브러시 구조로 남은 먼지를 한 번 더 쓸어 주어 깔끔한 뒷정리가 가능하고 물걸레는 높은 극세사 비율로 청소 능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 니콘, 2월 온라인 니콘스쿨 강의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2월 한 달간 기본강의 6개와 심화강의 2개, 스페셜 강의 1개 등 총 9개 강좌를 선보인다. 이번 달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권성훈, 제이민 작가와 코리아타임즈 최원석 기자가 강사로 나선다.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된다.

◆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성능 검증단 총출동

에코백스가 오는 6일과 13일 양일간 셀럽과 자동차 리뷰 전문가들을 초청해 로봇청소기 관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우선 6일에는 오토기어의 김정민 대표와 유튜버 차봤서영이 에코백스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한다.

에코백스 로봇 가전 [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 로봇 가전 [사진=에코백스]

아울러 13일 G마켓에서 진행하는 에코백스 라이브 방송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을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담과 에피소드를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