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exels]](https://image.inews24.com/v1/37c8d0106468a9.jpg)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우리는 많은 이유로 재생크림을 찾는다. 여드름 짜고 난 뒤 붉은 흔적, 흉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레이저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 안정을 주기 위해, 피부 장벽이 깨졌을 때 등.
흔히 '재생크림'이라고 했을 때 꾸덕한 질감을 가진 크림이나 고농축 크림 등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아 지성 피부들은 쓰기를 꺼려하는 경우도 있는데 모든 재생크림이 그런 것만은 아니다.
1. 시카20
![[사진=pexels]](https://image.inews24.com/v1/1780c446f17dee.jpg)
지성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대표적인 재생크림이자 어마어마한 활성성분을 보유한 재생크림계 상위 1%다. 시카크림, 시카케어 열풍을 이끈 시카제품의 원조 격이다. 수분 젤 제형으로 발림성이 몹시 매끄럽고 가벼워 모든 피부타입이 쓸 수 있다.
2. 제네틱
![[사진=pexels]](https://image.inews24.com/v1/73c6d73b422069.jpg)
채정안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제네틱은 여배우의 이름을 빌리지 않아도 명실상부 재생크림계의 왕좌를 지키고 있던 제품이다. 씬크로, 씨토비, 이무노 등 세 가지 라인을 메인으로 여드름 피부에 사용할 것인지, 탈수 피부에 사용할 것인지에 따라 각각 제품의 비율을 달리 섞어 사용하면 좋다.
3.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B5크림
![[사진=pexels]](https://image.inews24.com/v1/0dfa4fb8d3b495.jpg)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탄탄한 보습감을 자랑하며 피부 수분, 탄력 외 전체적인 컨디션이 올라가는 걸 느낄 수 있다. 올리브영 시카크림 부분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았고 라로슈포제 브랜드 내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믿고 쓰는 제품이다.
라로슈포제 제품은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일반 시중 제품으로 컨트롤이 안 된다면 시카20이나 제네틱을 사용해보길 강력 추천한다. 재생크림의 어나더 레벨을 체험할 수 있을 테니.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