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진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기탁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참여…장애인·저소득 계층·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쓰일 예정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한진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진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한진그룹 본사 한진빌딩 전경. [사진=한진]
한진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한진그룹 본사 한진빌딩 전경. [사진=한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올해 '희망 2023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진그룹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기탁한 성금은 장애인, 저소득 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로 한진그룹이 2001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성금은 총 510억에 달하며, 사랑의열매 '희망나눔캠페인 5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리게됐다.

한진그룹은 어려운 기업 환경 속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글로벌 물류 기업의 특징을 활용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지역사회와 연계한 이웃돕기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한진그룹의 주력사인 대한항공은 대한항공만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초창기 중국에 긴급 구호품을 지원하고, 각종 재난 발생시 현장에 구호물품을 무상 수송하는 등 글로벌 항공사로서 국내외 구호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진그룹 관계자는 "한진그룹은 글로벌 물류 그룹으로서 앞으로도 이웃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경영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진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