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내년 1월부터 글로벌 테스트


'브라운더스트2' 성우 캐릭터 더빙 스케치 영상 공개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 일정을 16일 공개했다.

테스트 기간은 오는 2023년 1월 10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와 이벤트가 있는 브라운더스트2의 '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판타지 배경의 메인 스토리를 다루는 '스토리 팩'부터 다양한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함정을 확인할 수 있는 '악마성',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자기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거울 전쟁' 콘텐츠까지 체험 가능하다.

회사 측은 사전 체험 테스트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2 캐릭터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도 공개했다.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5분 10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정혜원과 김영선, 최결, 여민정 등 베테랑 성우들이 등장한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내년 1월부터 글로벌 테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