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초등 학습 효과성 입증"


성적 최대 32.5점 상승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교원 빨간펜의 아이캔두가 학습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효과성 검증을 위해 지난 6개월 간 아이캔두 회원을 대상으로 학습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같은 결론을 얻었다고 6일 밝혔다. 빨간펜 측은 취약재학습을 완료한 초등 회원은 미완료한 초등 회원 대비 'AI전국 진단평가' 응시 성적이 최대 32.5점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교원의 'AI 전국 진단평가' 화면 이미지.j [사진=교원]
교원의 'AI 전국 진단평가' 화면 이미지.j [사진=교원]

빨간펜 측은 아이캔두 회원의 성적 향상은 AI 분석을 기반으로 한 학습 솔루션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아이캔두는 정답률이나 진척도,학습 시간 등 학습 데이터뿐만 아니라 얼굴 표정과 음성, 기억력 등 비학습 데이터까지 정밀하고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또 아이캔두는 매월 실시하는 'AI 전국 진단평가'를 통해 취약한 단원과 개념에 대한 재학습을 유도한다. AI 전국 진단평가는 아이캔두 초등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평가다. 수준별 맞춤형 학습을 위해 취약한 부분을 점검하고,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실시한다. 진단 과목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바슬즐(1~2학년)이다. 진단평가를 마치면 평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종합∙과목별 리포트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 학습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몰입감 있는 학습 환경을 만들어 효율적인 맞춤학습 제공한 점이 학생들의 학습 만족도 97.8%를 이끌어 냈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학습자에 맞는 수준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아이캔두와 함께 공부 자신감과 실력을 채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초등 학습 효과성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