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2022 카타르월드컵 무료 생중계 결정


22일 경기부터 월드컵 경기 생중계 서비스 시작…무료회원도 시청 가능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무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웨이브 카타르월드컵 무료 생중계 홍보 이미지. [사진=웨이브]
웨이브 카타르월드컵 무료 생중계 홍보 이미지. [사진=웨이브]

웨이브(대표 이태현)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방송을 무료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웨이브는 지난 22일 저녁 경기부터 지상파 방송 채널 월드컵 생중계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유료회원은 물론 무료회원까지 편리하게 월드컵 생중계를 즐길 수 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24일 우루과이전을 시작으로 28일 가나전, 12월 2일 포르투갈전 등 조별리그 H조 경기에 나선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이후 사상 두 번째 원정 16강에 도전한다.

이번 월드컵은 베테랑 캐스터와 해설진에 더해 현역 축구선수까지 해설위원으로 영입하는 등 방송사간 장외 경쟁도 치열하다. 웨이브 이용자들은 KBS, MBC, SBS 채널 중 원하는 중계진을 선택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생중계 외에도 월드컵 기간 중 축구와 스포츠 테마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스포츠라는 이름의 전쟁터 코너에서는 ▲알렉스 퍼거슨: 성공의 비결 ▲데이비드 베컴: 축구로 하나 되는 세계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국경선의 시합 등 스포츠 다큐멘터리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홍기 웨이브 콘텐츠수급유통(A/D)그룹장은 "월드컵을 기다려 온 웨이브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중계 서비스를 제공키로 결정했다"면서 "생중계와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까지 제공하는 웨이브와 함께 감동과 즐거움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2022 카타르월드컵 무료 생중계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