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U+알뜰모바일,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진행


참여자 전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사전예약 참여자 수 연동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애플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14 시리즈 자급제와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사전예약 행사가 진행된다.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아이폰14 자급제 행사 이미지.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아이폰14 자급제 행사 이미지.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 U+알뜰모바일은 아이폰14 시리즈 출시에 맞춰 14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14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우선 사전예약 참여자 수와 연동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가 1천명이면 인당 1천원을, 2천명이면 인당 2천원을, 5천명 이상은 인당 3천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아이폰14 자급제 사전 예약 후 유심·e심(eSIM)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그랜드하얏트 1박 숙박권(1명)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지갑(4명) 등 총 14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급제 폰 분실 파손 보험 혜택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한다.

유심·e심 가입자를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상품권 5만원과 스포티비나유와 지니뮤직 등 유알모 구독서비스 3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e심 가입자는 e심 비용 1회 면제와 함께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원칩 스낵을 각각 제공한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아이폰14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14 자급제폰과 알뜰폰 e심 조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U+알뜰모바일,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