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니콘,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 Z 17-28mm f/2.8 발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니콘,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 Z 17-28mm f/2.8 발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Z 마운트 시스템 채택 풀프레임(FX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를 위한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NIKKOR) Z 17-28mm f/2.8'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초광각 17mm부터 광각 28mm까지의 초점 거리와 f/2.8의 고정 조리개 값을 지원하는 초광각 줌 렌즈다.

니콘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 Z 17-28mm f/2.8 [사진=니콘]
니콘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 Z 17-28mm f/2.8 [사진=니콘]

총 길이 약 101mm, 무게 약 450g의 소형·경량 바디로 휴대성과 우수한 광학 성능이 특징이다. ED렌즈 2매, 수퍼 ED렌즈 1매, 비구면 렌즈 3매를 효율적으로 배치해 줌 전체 범위에서 안정적인 해상도를 제공한다.

◆ 소니, 고객 체험 행사 '미디어 데이' 마련

소니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TWO IFC 더 포럼에서 소니의 최신 방송 전문장비와 솔루션, 미래 비즈니스 방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 '소니 미디어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리모트 프로덕션, 뉴스, 시네마 등 4개 테마로 구성된다. 방송 전문 업체 및 전문가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각 테마에 맞는 발표와 함께 부스를 방문해 해당 제품과 솔루션들을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다.

◆ 후지필름,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 2022' 개최

후지필름이 각국의 유망한 사진가들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 2022'를 실시한다. 후지필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 동안 각국의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 2022'의 지원자를 모집한다.

후지필름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 2022' [사진=후지필름]
후지필름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 2022' [사진=후지필름]

GFX 챌린지 그랜트 프로그램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글로벌 스폰서 프로그램이다. 사진과 영상을 사랑하는 전 세계 아마추어, 프로 사진가들이 후지필름의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시스템을 활용헤 무한한 창의성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엔비디아, GTC서 한국인 전문가와 함께하는 와치 파티 진행

엔비디아가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GTC에서 엔비디아 코리아의 전문가들이 한국어로 세션을 설명하는 와치 파티(Watch Party)를 진행한다.

와치 파티는 자율주행 자동차, 슈퍼컴퓨터, 디지털트윈, 데이터센터 등 한국에서 가장 관심 많은 9개 세션으로 준비됐다. 행사는 이달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진행되며, 녹화방송이나 온디멘드가 제공되지 않는다.

◆ 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체험단 이벤트 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에 무상으로 증정받을 수 있는 '보쉬 바이터보 체험단' 이벤트 모집을 진행한다.

보쉬 프리미엄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 [사진=보쉬]
보쉬 프리미엄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 [사진=보쉬]

참가자는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4종 제품에 대해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바이터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무료 체험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니콘, 초광각 줌 렌즈 니코르 Z 17-28mm f/2.8 발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