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무 아름다워요" '임창정♥' 서하얀, 비행기서 쪽지 받은 사연은?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부인 서하얀이 비행기에서 응원 쪽지를 받은 소식을 전했다.

서하얀은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응원 쪽지에 괜히 제가 더 자랑스럽다"며 비행기에서 받은 쪽지를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부인 서하얀이 비행기 내에서 후배에게 응원 쪽지를 받았다. [사진=서하얀 SNS]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부인 서하얀이 비행기 내에서 후배에게 응원 쪽지를 받았다. [사진=서하얀 SNS]

쪽지에는 "중학교 후배여서 만나 뵙게 되면 꼭 인사드리고 싶었다"며 "이렇게 밴쿠버행 비행기에서 우연히 뵙게 되서 너무 기쁩니다"고 적혀 있다.

또 "언니를 보며 이 회사에 꼭 들어오고 싶었습니다" "아직도 너무 예쁘시고 아름답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등 팬심이 담긴 메시지도 담겨 있다.

서하얀은 "자랑스러운 후배님. 부랴부랴 나가느라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왔는데 이 용기와 이 마음씨를 본받는다. 커피 한 잔 살 기회 꼭 달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항공사 승무원, 요가 강사, 쇼핑몰 모델 등으로 일한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5남을 두고 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무 아름다워요" '임창정♥' 서하얀, 비행기서 쪽지 받은 사연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