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캐릭터 사전 생성 15일 개시


출시 하루 전인 15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시작…PC 버전도 가능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16일 출시하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를 론칭 하루 전인 15일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전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3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획일화된 기존 MMORPG 문법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350여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크로니클 사전 다운로드는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기 직전까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용자는 사전 다운로드 참여로 출시 전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미리 선점할 수 있다.

특히 PC 버전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와 PC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자신이 만들고 꾸민 소환사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클리프', '키나', '오르비아' 등 세 소환사별로 각 30명씩 선정해 소환서를 선물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캐릭터 사전 생성 15일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