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앱 내 '전시 예매 전문관'에 지자체 축제 추가


지자체 축제 활성화 지원 나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야놀자가 지방자치단체의 축제 활성화 지원에 나섰다고 8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지난 7월 레저·티켓 범위를 전시로 확장해 고객의 문화생활 접근성을 제고하고자 전시 예매 전문관을 신규 오픈했다.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미디어아트, 사진, 회화 등 분야별 주요 전시를 선보이는 중이다. 최근에는 지자체 축제·박람회 등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해 고객 유치와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이달 15일까지 국내 대표 여름 축제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 입장권을 최대 33%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1천명에게 1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들이 즐기기 좋은 '2022 예천곤충축제' 입장권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선착순 100명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입장권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전시 예매 전문관을 통해 지역 행사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제고하고 방문객 확보를 지원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해 지자체 축제의 고객 유치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앱 내 '전시 예매 전문관'에 지자체 축제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