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방치형 게임 '아이들 루카' 플레이투언닷넷 1위


방치형 수집 RPG로 출시 일주일 만에 전체 장르 1위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아이들 루카'가 출시 일주일 만에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랭킹 사이트 '플레이투언닷넷'에서 전체 장르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발표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들 루카'는 컴투스의 자회사 노바코어(대표 김도훈, 김종숙)가 개발한 방치형 수집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로, 횡스크롤 방식의 빠른 자동 전투 시스템과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P2E 게임이다.

지난 7월 26일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게임 플랫폼 C2X에 탑재해 출시됐으며 앞서 C2X 탑재 여부를 결정을 위한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에서 시작 50분 만에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가 완판된 바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향후 NFT 도입 등으로 아이들 루카를 최고의 방치형 블록체인 게임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워킹데드: 아이덴티티,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등 유력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하는 여러 장르의 게임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방치형 게임 '아이들 루카' 플레이투언닷넷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