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늘 설치' 서비스 실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늘 설치' 서비스 실시

쿠쿠홈시스가 지난 6월 말부터 인스퓨어 창문형에어컨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늘 설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늘 설치'가 가능한 지역에 한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지점 당 선착순 3건씩 진행된다.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늘 설치' 서비스 [사진=쿠쿠]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늘 설치' 서비스 [사진=쿠쿠]

쿠쿠 공식몰 내 '오늘 설치' 비용이 포함된 별도의 창문형에어컨 판매 페이지를 통해 0시부터 오전 11시 사이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오후 배송되고 이와 함께 내추럴닥터(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까지 완료한다.

◆ 캐리어 에어컨X키크니 작가 '캐리어커처' 이벤트 진행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발명의 날을 기념해 오는 16일 캐리어 체인지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 작가와 오프라인 '캐리어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리어에어컨과 키크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총 30명을 추첨한다.

9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키크니 작가는 SNS에서 신청자들의 사연을 그림으로 그려주고, 상호명, 애칭 등을 지어주는 코너를 운영하며 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상착의와 옷, 얼굴 생김새 등을 말로 설명한 댓글을 달면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코너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40' 선봬

팅크웨어가 차량용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40'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충전 반경을 넓힌 듀얼코일이 적용돼 가로, 세로 상관없이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으며, 갤럭시Z플립을 비롯한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40 [사진=팅크웨어]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40 [사진=팅크웨어]

또 USB-C타입 적용과 최대 15W 전력 지원으로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고속으로 충전을 할 수 있다. 적외선 센서보다 한 단계 진화된 어드밴스드 FOD반응이 적용돼 스마트폰만 인식, 반응해 단순 손동작 등에 반응하는 오작동이 없다.

◆ 밀레,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밀레(Miele)가 여름을 맞아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덕션,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매장 프로모션도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오는 16일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선보이는 무료 '미니 쿠킹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 후지필름 코리아, 초망원 줌렌즈 정식 출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초망원 줌렌즈 'XF150-600mmF5.6-8 R LM OIS WR'을 정식 출시한다. XF150-600mmF5.6-8 R LM OIS WR은 X마운트 렌즈 라인업 중 가장 긴 초점거리를 자랑한다.

후지필름 초망원 줌렌즈 'XF150-600mmF5.6-8 R LM OIS WR'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후지필름 초망원 줌렌즈 'XF150-600mmF5.6-8 R LM OIS WR'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35mm 환산 시 229~914mm로, XF1.4X TC WR 및 XF2X TC WR 텔레컨버터 장착 시 최대 1천828mm의 초점거리를 확보할 수 있어 멀리 있는 피사체를 촬영해야 하는 스포츠 경기, 야생 동물, 공연장 등에 적합하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늘 설치' 서비스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