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문화재단-광주문화재단, 교류 협약 10주년 기념식 개최


향후 사업협력 방안 논의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부산문화재단과 광주문화재단은 지난 5일 부산광역시 남구 감만창의문화촌에서 두 기관 교류 협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향후 사업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2012년 2월 교류 협약을 맺은 뒤 10여년 간 직원교류 워크숍, 재단 운영역량과 사업성과 상호교환 등 활발한 교류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기념식에서 두 기관은 문화예술교육 사업, 조선통신사 문화교류 사업, 거리예술 사업,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사업, 직원교류 역량강화 워크숍 등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사업들을 발굴하고, 향후 실질적이고 내실있게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지난 5일 부산광역시 남구 감만창의문화촌에서 진행된 부산문화재단-광주문화재단의 교류 협약 10주년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부산문화재단]
지난 5일 부산광역시 남구 감만창의문화촌에서 진행된 부산문화재단-광주문화재단의 교류 협약 10주년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부산문화재단]

또 두 지역의 역사와 문화자원을 기반으로 하는 문화예술 콘텐츠의 지속적인 개발과 확산에 기여하도록 두 기관 임직원 모두 협력할 것을 제안했다.

이미연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광주문화재단과의 다양한 교류활동과 사업협력을 통해 영호남 문화예술 교류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문화재단-광주문화재단, 교류 협약 10주년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