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방,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


우수 활동자에게는 한 학기 주거비 지원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첫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스테이션3는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는 다방이 Z세대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부동산 시장에 대한 대학생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귀담아듣기 위해 기획됐다.

서포터즈에 참여한 학생들은 활동 기간 동안 영상 제작 팀 미션을 비롯해 개인 미션을 진행한다. 나아가 브랜드 자문단 역할과 마케팅 실무 과정 등에 직접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스테이션3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에 나선다. [사진=스테이션3]
스테이션3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에 나선다. [사진=스테이션3]

룸메이트는 부동산(자취방) 또는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내달 6일까지 다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영상·기획·디자인 등 역량 평가 과정을 거쳐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6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다방을 대표하는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게 된다.

다방은 서포터즈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활동비와 상금 등 1천5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지원한다. 또한 개인 우수자 1인에게는 한 학기 주거지원비를 제공하며, 다방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방,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