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기맘’ 김은혜가 만든다…"어린이가 행복한 경기도"


"아이들 좋은 교육 받으며 바르게 자라나는 경기도 만들겠다"

[아이뉴스24 변준성 기자]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을 방문한 후 페이스북에 글과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김 후보는 이 글에서 “오늘은 즐겁고 기쁜 어린이날입니다”라면서 “소파 방정환 선생님께서 어린이의 인격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만든 어린이날 100주년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을 방문했다. [사진=김은혜 후보]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을 방문했다. [사진=김은혜 후보]

김 후보는 “저 김은혜는 ‘경기아이 든든보육’과 ‘경기교육 레벨업’ 정책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뛰어놀면서, 좋은 교육을 받으며 바르게 자라나는 경기도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김 후보는 “한밤 중에 아이가 아파도 걱정 없도록 ‘24시간 어린이병원’ 늘리고, 아침 거르는 아이가 없도록 ‘우리 아이 삼시세끼’ 보장하겠다”며 “성장지연 증세를 늦게 발견해서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도내 모든 아이에게 ‘무료 AI 성장판 검사’를 지원하겠다”고 적었다.

김 후보는 또 “도내 권역별로 폐교를 활용해 ‘테마파크형 디지털 놀이터’를 조성해 아이들의 방과 후 놀이를 혁신하겠다”면서 “‘우리 아이 픽업 콜버스’를 도입해 안전한 하교길도 보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성남=변준성 기자(tcnew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맘’ 김은혜가 만든다…"어린이가 행복한 경기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