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SN “스타엑스벤처스, 크립토 펀드 최초로 선미야클럽 NFT에 전략적 투자”


스타엑스벤처스의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선미야클럽의 글로벌 시장 확대 시동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은 스타엑스벤처스가 PFP NFT 프로젝트인 '선미야클럽'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FSN 관계자는 “스타엑스벤처스가 단순한 선미야클럽의 투자자·홀더를 넘어 전반적인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대한 의지가 확고하다”며 “다양한 형태의 협력이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엑스벤처스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터다. 투자 프로세스는 블록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단순 재무적 투자를 넘어 서비스 기획·개발부터 PR,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기업 성장을 위한 지원을 한다. 최근에는 NEW3(Next Entertainment Web 3.0) 블록체인 플랫폼인 ‘펠라즈’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블록체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FSN은 스타엑스벤처스가 PFP NFT 프로젝트인 '선미야클럽'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FSN]
FSN은 스타엑스벤처스가 PFP NFT 프로젝트인 '선미야클럽'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FSN]

국내 NFT 프로젝트가 크립토 펀드로부터 투자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엑스벤처스도 NFT 프로젝트에 투자한 첫 사례가 선미야클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석 FSN 각자대표이사는 “스타엑스벤처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며 “선미야클럽이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로 도약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름을 알리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선미야클럽은 홀더들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로드맵과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고안할 것”이라며 “메타버스과 블록체인 생태계를 선도하는 프로젝트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SN “스타엑스벤처스, 크립토 펀드 최초로 선미야클럽 NFT에 전략적 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