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스포츠 리커버리 헐커스와 '올 시즌도 함께'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와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헐커스는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로 지난 2021년 삼성 구단과 처음 인연이 닿았다. 삼성 선수들이 훈련 전후 헐커스 MSM스포츠마사지 크림 등을 지원받았다.

올해는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르는 타입인 롤링볼 제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헐커스는 삼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삼성 라이온즈가 가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와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가 가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와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헐커스는 스포츠마사지 크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유통하는 회사다. 삼성 구단 외에도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 남자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선수단도 헐커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헐커스는 홀몸 어르신, 체육 꿈나무, 경제적 약자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도 지속적으로 제품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김미영 헐커스 대표이사(사장)는 "삼성 구단과 꾸준하게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선수들이 건강하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우리 회사 제품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스포츠 리커버리 헐커스와 '올 시즌도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