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ES 2022] 나무기술, 스마트 DX 솔루션 공개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CMP 등 통합 관리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나무기술(대표 정철)은 1월 5일에서 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IT 박람회 'CES 2022'에서 클라우드·인공지능(AI)·빅데이터·클라우드관리플랫폼(CMP) 활용한 차세대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발표했다.

CES 2022에 참가한 나무기술 부스 [사진=나무기술]
CES 2022에 참가한 나무기술 부스 [사진=나무기술]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CMP 4가지 축으로 구성된 스마트 DX 솔루션은 개방성과 자동화를 기반으로 설계된 통합 솔루션으로 디지털 전환의 핵심 기술이 집약됐다.

스마트 DX 솔루션은 향상된 관리 및 운용의 편리성과 유지보수 비용을 줄이면서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가동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은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도입이나 향상된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및 운용의 편리성과 유지보수 비용을 줄이면서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가동할 수 있다.

정철 나무기술 대표는 "스마트 DX 솔루션은 하나의 UI·UX를 통해서 통합 관리를 수행함으로써 운영의 편리성, 직관적인 UI/UX, 서비스 기반의 오퍼레이션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개입을 최소화함으로써 휴먼에러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물리적인 보안부터 애플리케이션 보안까지 계층 기반의 보안 정책을 적용하여 안전하고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ES 2022] 나무기술, 스마트 DX 솔루션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