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역대 최단 100만잔 돌파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역대 최단 1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계절 음료로 지난 10월 28일 출시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겨울 계절 음료로 떠올랐다.

앞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역대 출시 음료 중 최단기간인 9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기존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음료 역시 작년에 출시한 바 있던 '캐모마일 릴렉서'이었는데 유스베리 티가 새롭게 추가되고, 리치 함량을 더욱 높여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당시 25일이라는 기록을 9일로 단축시켰다.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사진=스타벅스]

◆ 버드와이저, '스우파' 우승 크루 홀리뱅과 '스무스' 캠페인 전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우승 크루 '홀리뱅'과 함께 버드와이저 맥주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주제로 한 '스무스' 캠페인을 펼친다.

버드와이저는 최근 스트리트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정상에 오른 '홀리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홀리뱅'은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크루다.

◆ 버거킹, 신제품 '갈릭 불고기와퍼' 출시

버거킹이 불고기와 마늘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갈릭 불고기와퍼'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갈릭 불고기와퍼'는 한국적인 맛을 살린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불고기와퍼'에 바삭한 갈릭칩을 더해 고소한 마늘의 풍미와 식감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TVC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해피홀리데이'에 맞춰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캠페인 모델로 평소 '조카 바라기'로 유명한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를 선정했다. 두 사람의 완벽한 궁합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한 이번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삼양사, 알룰로스 유럽 진출 위해 글로벌 컨소시엄 참여

삼양사가 유럽 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식품 소재 기업들과 손잡았다. 삼양사는 알룰로스의 유럽 인허가 추진을 위해 글로벌 컨소시엄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ANFC로 명명된 이번 컨소시엄은 삼양사 외에 코선 비트(Cosun Beet), 인그리디언(Ingredion), 마쓰타니 케미컬(Matsutani Chemical) 등 글로벌 식품 업체가 참여했다.

◆ 한샘, 한샘몰에서 크리스마스 용품 등 할인 판매

한샘이 소품,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는 높이 1m 제품 기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벽에 걸어서 사용하는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는 7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은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한샘 조명 2종도 할인 판매한다.

◆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2021 희망 김장나누기' 진행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고창군 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김치 450상자(4.5t)를 전달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3일 고창군청에서 유기상 고창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2021 희망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해당 김치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 10일까지 김장김치 450상자를 전달 예정이다.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사진=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사진=하림]

◆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8종' 마켓컬리서 판매

하림은 3일부터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8종을 마켓컬리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자연실록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고기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하림은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통닭과 절단육 외에 닭다리, 닭가슴살, 닭안심, 닭다리살, 닭봉, 닭윙 등 부분육 6종까지 총 8종의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제품을 선보였다.

◆ 안다즈 서울 강남, 윈터 원더랜드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베이커리류를 선보인다.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샤를로트 오 프레즈(Charlotte aux fraises) 등의 시그너처 케이크와 진저하우스, 슈톨렌, 파네토네 등 전통 크리스마스 빵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의 메인 케이크인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는 초콜릿 볼로 속을 가득 채운 빨강, 노랑, 초록의 장식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처럼 쌓아올려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만들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 낙원악기상가, 종로구와 함께 서울맹학교에 악기 선물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지난 2일 종로구청과 손잡고 문화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 서울맹학교에 총 400만원 상당의 더블호른 2점, 바이올린 4점을 선물했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반려악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문화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악기와 음악 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기증한 악기는 바이올린과 더블호른이며, 서울맹학교에서 주 1회 진행되는 악기 수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악기수업은 지난 4월부터 매주 목요일 2시간씩 방과후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총 11명의 학생이 참여하고 있다.

◆ LG생활건강, '숨37°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겨울,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전하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은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 밤 및 핸드 크림에 패키지에 따뜻한 연말의 풍경을 담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역대 최단 100만잔 돌파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