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원격근무 효율 증대 위한 사무기기 무상 지원


사무가구·IT용품 270여 개 품목 중 업무 특성에 따라 선택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가 원격근무 효율 증대를 위한 사무기기를 무상 지원한다.

야놀자가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해 사무기기 무상 지원에 나선다. 사진은 야놀자 CI.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해 사무기기 무상 지원에 나선다. 사진은 야놀자 CI.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원격근무제 도입으로 사무실 외 개인공간에 스마트오피스 구축이 필요한 임직원들을 위해 사무기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발표했다.

앞서 야놀자는 '테크 올인' 비전을 선포하고 글로벌 기준에 맞는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기술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 강화, 글로벌 인재 유치 등도 추진 중이다. 6월부터는 상시 원격근무제를 무기한 시행하고 있으며, 거점오피스·좌석공유제·워케이션 등을 운영하며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임직원들은 전용 복지몰에서 할인가로 선보이는 책상·모션데스크·의자 등 사무가구와 모니터·키보드·마우스 등 IT용품 270여 개 품목 중 선택할 수 있다. 개별 업무 특성에 맞춰 필요한 기기를 구비할 수 있어 업무 효율 및 집중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야놀자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근무환경이 다양해짐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사무기기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시스템 도입 및 복지 강화를 통해 업무 효율과 임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원격근무 효율 증대 위한 사무기기 무상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