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위메프데이' 5일간 초특가 아이템 공개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위메프, '위메프데이'…5일간 초특가 아이템 공개

위메프가 내달 1~5일 '위메프데이'에서 매일 새로운 행사 콘셉트를 공개, 연관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 1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만 모은 '만원의 행복'을 시작으로 ▲2일 패션·뷰티 ▲3일 베이비 ▲4일 푸드·리빙 ▲5일 디지털·가전·E쿠폰 순으로 카테고리별 TOP10 상품을 선보인다.

요일별로 정해진 콘셉트 상품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간편결제(국민·우리·농협·하나·롯데·비씨·현대·전북·카카오페이·토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의 '위메프데이' 이미지. [사진=위메프]
위메프의 '위메프데이' 이미지. [사진=위메프]

◆ 안다즈 서울 강남,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크리스마스 장식 선봬

하얏트 체인의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내년 1월 9일까지 선보인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에트분만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비 및 메인 계단에 설치된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Glint by VIDIVOV'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감각적인 트리에는 립스틱, 섀도우, 하이라이터 등의 메이크업 제품 등이 오너먼트로 사용됐다. 또한 크리스탈 트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조명이 한층 더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치 겨울왕국 같이 반짝이는 페스티브 무드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만끽할 수 있다.

◆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Winter Village)'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섬세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 '윈터빌리지'는 매해 겨울마다 화려한 장식과 생동감 넘치는 연말 분위기로 유명한 뉴욕의 브라이언트 마켓 윈터빌리지에서 착안됐으며,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 던킨 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올겨울 반짝이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커피를 선물하기 위해 탄생했다.

윈터빌리지는 세 가지 원두(에티오피아·콜롬비아 게이샤·콜롬비아)를 풍부한 맛의 비율로 조합돼 최적의 커피향과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으로 볶아내 부드럽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게이샤 원두 특유의 플로럴하고 상큼한 열대과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콜롬비아 원두가 선사하는 기분 좋은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페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소중한 이와 달콤하게 설레는 추억으로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12월 한정 '스페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페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둘만의 추억을 한층 더 깊이 각인 시켜줄 한강 전망 프리미엄 객실부터 이용 가능하며, 2인 조식 뷔페 혹은 2인 컨티넨탈 룸서비스 조식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려줄 사랑스러운 컬러의 부케와 오렌지 와인, 그리고 이에 어울리는 치즈 박스 및 달콤한 한라봉 치즈 타르트가 함께 제공되어 반짝이는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오붓한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둘만의 소중한 순간들을 빠짐없이 기록할 수 있도록 일회용 흑백 필름 카메라 또한 제공해 레트로 감성에 빠진 MZ 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 딸기 디저트 뷔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일부터 2022년 3월 27일까지 선보인다.

베리베리베리 프로모션은 매 시즌 만석 행렬을 잇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으로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를 주제로 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생딸기를 비롯해 크로플, 딸기 케이크, 딸기 판나코타 등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자아내는 딸기 디저트가 차려진다. 또한 쌀국수, 타이 샐러드, 칠리 치킨, 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요리도 함께 내보이며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선물세트.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선물세트. [사진=매일유업]

◆ 셀렉스, 연말연시 고객 Flex 모먼트 감동 프로모션 진행

지난 10월 1일 별도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1등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연말연시 가장 중요한 새해 다짐은 건강"이라며 "장기화된 코로나로 국내에서 Flex 모먼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자 이번 대규모 샘플링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롯데호텔 부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련한 연말연시 고객 Flex 모먼트 감동 프로모션은 12월 내내 부산 지역 중심으로 진행된다.

12월 1일부터 연말 리프레시를 위해 롯데호텔 부산을 찾는 투숙객에게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해 운동을 하는 회원들에게는 코어프로틴 음료,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구성된 셀렉스 근육건강세트를 증정한다.

◆ 서울드래곤시티, '페스티브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10여 개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취향 맞춤 다이닝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Tasty Holiday)' 패키지, 크리스마스에 달콤함을 더해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론칭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새로운 글로벌 'KEEP WALKING' 캠페인의 한국 론칭 영상을 내달 공개한다고 밝혔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는 한층 더 확장된 브랜드 정신을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뉴욕, 멕시코시티, 케이프타운, 도쿄, 방콕 등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국순당 쌀막걸리, 리뉴얼 출시

국순당이 국산 쌀로 빚은 막걸리인 '국순당 쌀막걸리'를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국순당 쌀막걸리'는 세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막걸리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다. 여기에 환경과 제품 품질을 고려한 포장으로 개선했다. 기존 유색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변경하고 빛에 의해 품질이 저하되는 것을 차단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도록 페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을 적용했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을 위한 분리배출도 쉽다.

◆ 포시즌스 호텔 서울, '비스포크 뷰티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여유로운 휴식과 피부를 위한 명품 화장품 등 풍성한 선물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비스포크 뷰티(Bespoke Beauty)'를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

프랑스 럭셔리 뷰티브랜드 비올로직호쉐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이용객 모두에게 50만원 상당의 비올로직호쉐시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NAS in Seoul 심포지엄 현장사진. [사진=대웅제약]
NAS in Seoul 심포지엄 현장사진. [사진=대웅제약]

◆ 대웅제약, NAS in Seoul 심포지엄 개최

대웅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양 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의료진 70여명의 참가 속에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와 사례가 공유됐다. 신상호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공유하고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나보타를 활용해 안전한 시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뉴헤어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탈모 치료 케이스 리뷰 및 시술 노하우 공유' 강의를 맡아 "1천만 탈모인에게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치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SPC삼립, '삼립호빵 두유·죽' 제품 출시

SPC삼립이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을 출시했다.

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재미 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호호 단팥 두유는 삼립호빵 단팥 원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두유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C 고온에서 삶아낸 팥앙금과 통팥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낸 호호 단팥죽과 당근, 파, 마늘 등 야채와 사골육수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호호 야채죽 등 죽 2종도 선보였다. 다가오는 동지는 물론 추운 겨울철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대상 청정원, 100% 통영 굴과 울진 대게 넣은 '대게 굴소스' 출시

대상 청정원이 100% 통영산 굴과 울진 대게를 넣어 깊은 감칠맛을 내는 '대게 굴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청정원 대게 굴소스는 엄선한 경남 통영산 굴과 경북 울진산 대게만 사용해 맛이 진하고 풍미가 깊다. 볶음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볶음요리, 파스타 등에 넣으면 해물의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라면에 한 큰 술 넣어도 깊고 진한 해물 맛이 살아난다. 스테이크 소스나 덮밥 소스, 조림 등에 소량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맛을 배가시킬 수 있다.

◆ 쿠팡, 지역 청년 창업자 판로 개척에 앞장서

쿠팡은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경상북도 소재 청년창업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판매를 지원을 위해 '2021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 전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38개 경북 소재 청년 기업의 품질 좋은 1천800여개 상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경상북도 지역 특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가구, 홈 인테리어,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주어진다. 할인쿠폰은 1인당 3매까지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 라연, '라 리스트' 2회 연속 'TOP 150' 선정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2022(LA LISTE 2022)'에서 한국 최초∙유일 2회 연속 150대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서울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도 3회 연속 TOP 10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신라호텔은 30일 오전 4시 프랑스 파리 외무성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2' 공식 행사에서 한식당 '라연'이 한국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점수인 94.5점을 획득하며 TOP 150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라연'은 지난 2017년 한국 최초로 TOP 500에 선정된 후 2018년 TOP 200, 2019년 TOP 150에 선정되는 등 순위가 꾸준히 상승해 왔다. 지난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공식 행사가 취소되면서 2년만에 새로운 리스트가 발표됐다.

◆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2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해 진한 고디바 초콜릿 맛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달의 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은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에 초콜릿 칩과 하트 모양의 초코 퍼지를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초콜릿 맛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를 공개했다. 신제품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3종(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초콜릿)이 어우러졌다. 초콜릿 매니아 층의 취향을 저격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특히 돋보인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위메프데이' 5일간 초특가 아이템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