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공개…'쓱배송'도 받아본다


이마트 신선식품, 인기 PB 상품 등 네이버에서도 동일하게 판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이제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서 이마트몰 상품을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는 SSG닷컴과의 협업으로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 3월 신세계그룹과 지분 교환을 통한 업무 협업의 일환이다.

네이버와 SSG닷컴은 '이마트몰 장보기 입점'을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의 장보기 선택권을 넓히고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한다. 이마트의 신선식품과 오반장, 피코크 등 인기 PB 상품과 특가 행사를 네이버에서도 동일하게 선보인다. 인기 장보기 품목들을 할인가로 준비한 '네이버X이마트 국민템 행사'도 진행한다.

네이버는 전국에 위치한 네오 물류센터 및 이마트 P.P(Picking & Packing)센터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배송 시간을 선택하는 '쓱배송'은 물론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최대 8% 적립 혜택 등으로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강화해 나간다.

김평송 네이버 사업개발실 책임리더는 "네이버 장보기는 동네시장과 마트, 유기농 먹거리나 펫 전문몰 등 여러 제휴 파트너들과의 협업으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장보기 니즈를 만족시키며 올 3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50% 늘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쓱배송을 시작으로 양 사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새벽배송 협업도 순차적으로 진행해 이용자 만족도와 플랫폼 경쟁력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공개…'쓱배송'도 받아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