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 공개


실제 인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를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으로 담아내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창유]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인게임 플레이가 담긴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실제 인게임 내에서 이용자가 직접 즐길 수 있는 플레이를 담았다. 스킬 장착으로 훨씬 화려해지는 덩크 및 리바운드 장면까지 연출할 수 있는 장면이다.

특히, 해당 영상은 포지션별로 어떻게 스킬을 사용해야 효율적인지, 농구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기 위해 어떠한 요소들이 필요한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됐다. 기본적인 패스부터 다양한 방식의 슛, 블록 타이밍과 위치, 팀원을 돕기 위한 스크린 등에 대한 설명이 함께 됐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프리스타일2’를 기반으로 개발된 3:3 모바일 농구 게임이다. 기존과 동일한 3:3 길거리 농구 콘셉트지만 PC 버전을 모바일로 옮겼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포지션 테스트 공유, 친구 초대, 좋아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영상에서는 포지션에 따른 플레이 특징과 그에 따른 플레이 스타일을 알 수 있어 농구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농구와 게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스피디한 플레이와 3:3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출시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영상을 비롯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인게임 오프닝 영상, 프로모션 영상 등은 창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