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라이즈 오브 스타즈’ 공개


위믹스를 통해 서비스 예정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위메이드트리가 신규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인다.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서비스될 예정인 ‘갤럭시 토네이도 포 위믹스(가칭)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 포 위믹스(가칭)’ 등 신규 게임 2종을 공개한다고 7일 발표했다.

 

‘갤럭시 토네이도 포 위믹스' [사진=위메이드트리]
‘갤럭시 토네이도 포 위믹스' [사진=위메이드트리]

‘갤럭시 토네이도 포 위믹스는 '오션테일즈', '여신의 키스', '오브제너레이션'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이다. 

행성의 주인이 되어 재화를 얻고 상대방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해 최강의 행성 마스터가 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행성을 다양한 형태로 강화할 수 있는 카드 컬렉션 업적 시스템을 구축했다. 육성을 통해 행성의 차별화를 만들어 줄 펫 시스템 등도 갖추고 있다. 유저간 순위 경쟁으로 더 큰 보상을 가져갈 수 있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포 위믹스' [사진=위메이드트리]
'라이즈 오브 스타즈 포 위믹스' [사진=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맥스의 계열회사인 라이트컨이 개발한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ROS 포 위믹스’도 위믹스 플랫폼에서 선보인다.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해야 한다. 다양한 능력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하여 빠른 속도를 중심으로 한 기동성으로 전투를 이끌어가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노리는 등 다양한 양상의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행성에서 자원을 채굴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지를 확장하여 함대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연합에 가입하여 강력한 행성을 함께 공략하거나, 적대 연합과의 대규모 연합전(GvG)에 참여할 수도 있다.

호주,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해 긍정적 평가를 받았으며 유저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라이즈 오브 스타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