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퓨리 vs 와일더' 빅매치 중계


FIGHT SPORTS 채널 론칭…24일엔 헤링 vs 스티븐슨의 주니어 경기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오는 10일 오전 10시(한국시간)에 열리는 퓨리 vs. 와일더 헤비급 타이틀 빅매치를 중계한다.

스카이라이프가 FIGHT SPORTS(216번) 채널에서 퓨리 vs. 와일더의 3차전을 라스베가스 현지 위성 생중계한다. [사진=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가 FIGHT SPORTS(216번) 채널에서 퓨리 vs. 와일더의 3차전을 라스베가스 현지 위성 생중계한다. [사진=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는 FIGHT SPORTS(216번) 채널을 통해 퓨리 vs. 와일더의 3차전을 라스베가스 현지 위성 생중계한다고 7일 발표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일 FIGHT SPORTS 채널을 단독 론칭했다. FIGHT SPORTS는 복싱, 이종격투기(MMA), 킥복싱, 유도, 스모, 가라테 등 전세계 모든 격투 스포츠를 중계하는 채널이다. 올해 파퀴아오의 복싱 웰터급 타이틀전과 레전드 무패 복서 메이웨더 경기 등 빅매치를 생중계하기도 했다.

FIGHT SPORTS 채널은 스포츠 경기만이 아닌, 다양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방송한다. 격투기, 태권도 선수들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신체적 강점을 모션 캡쳐 장비 및 최신 디지털 기법으로 측정해 탐구하는 다큐멘터리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뱀, 호랑이, 사마귀 등 동물들의 움직임을 마샬아츠 기법에 접목시켜보는 다큐멘터리, 25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스트리트 파이터(격투기 게임) 대전 등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카이라이프가 FIGHT SPORTS를 단독 송출 중이며, 가입자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추가비용 없이 제공 중이다.

FIGHT SPORTS 채널을 운영중인 CSI SPORTS의 리차드 밀레(Richard Miele) 대표는 "퓨리 vs. 와일더 경기뿐만 아니라, 전 IBF, WBA 챔피언 칼 프램튼을 은퇴시킨 베테랑 헤링 vs. 슈퍼루키 스티븐슨의 주니어 라이트 웨이트급 월드 챔피언쉽 경기도 24일에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전 세계 19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FIGHT SPORTS 채널을 국내 시청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공들여 온 만큼 스카이라이프에서 단독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퓨리 vs 와일더' 빅매치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