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분양 예정


지하 8층~지상 29층, 1개동 규모…오피스텔·오피스·근린생활시설 결합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현대건설은 10월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21번지에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은 지하 8층~지상 29층, 1개 동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근린생활시설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지상 19층~29층에 총 89실이 조성되며 전 실이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섹션오피스는 지상 5층~18층에 전용면적 37~70㎡, 총 266실이 조성되며,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층~4층에 전용면적 29~111㎡, 총 62실이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해당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보니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청약할 수 있다.

해당 단지 바로 옆에는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정부과천청사역에는 향후 GTX-C 노선(예정)과 위례-과천선(계획)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편의성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과천의 최중심에 입지해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혁신적인 설계를 도입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분양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