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NHL'애너하임 덕스' 후원…美시장 공략 강화


홈구장 통한 브랜드 노출…팀 로고 이용한 마케팅 활동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넥센타이어가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연고를 둔 애너하임 덕스를 2021/22 시즌부터 3년간 공식 후원한다.

북미 아이스하키는 미국의 인기 스포츠 중 하나로 지난 9월 25일(현지시간) 프리 시즌 개막, 오는 10월 12일 2021/22 정규 시즌이 시작된다.

(왼쪽부터) 넥센타이어 미국법인 영업담당임원 John Hagan, 넥센타이어 미국법인 한윤석 법인장, 애너하임 덕스 운영 부문 사장 Aaron Teats. [사진=넥센타이어]

애너하임 덕스는 1992년에 창단되어 2007년 '스탠리 컵(북미아이스하키 리그의 플레이오프)' 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는 스탠리 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캘리포니아 출신의 첫 팀으로 기록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애너하임 덕스의 홈구장인 '혼다 센터' 내 디스플레이 및 옥외 광고를 통한 브랜드 노출의 후원 권리를 가진다. 또한 애너하임 덕스 경기뿐만 아니라 콘서트와 스포츠 행사가 열릴 때에도 넥센타이어 로고가 노출된다.

넥센타이어는 애너하임 덕스팀의 로고 활용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 현지 소비자 및 딜러들을 대상으로 한 경기 초청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