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外


G마켓과 옥션이 '가을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가을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데일리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 '캘러웨이 가을·겨울 아우터 제안 모음' 상품, '아이다스 골프의류 특별기획' 상품, '나이키 골프 양말 특가' 상품, '브리지스톤 V300 6 외 아이언 모음' 등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제주맥주, 블루보틀과 파트너십 체결

제주맥주가 블루보틀과 새로운 미식문화 형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을 출시한다.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은 단순 협업에 그치는 것이 아닌 각자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맥주와 커피의 최상의 조합을 구현함으로써 새로운 맛의 기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은 제주맥주의 기술연구소와 브루마스터, 블루보틀의 로스터와 품질 및 혁신팀이 함께 1년여간 개발한 제품이다. 다음달 1일 공식 출시되며 커피 골든 에일(330ml) 두 병과 골든 에일 글래스, 오프너로 구성된 골든 에센셜 키트는 블루보틀 제주 카페 옆 제주맥주 코너샵에서만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 캐치패션, BI 등 대대적인 리뉴얼…고객 편의 향상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BI 리뉴얼과 동시에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대대적인 쇼핑 환경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새로운 BI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유지하며 푸투라 서체를 기본 골격으로 한 워드마크를 통해 클래식함과 시크함을 강조했다. 워드마크는 C 심볼의 시작점에서 뚜렷한 가치관을 표현하고 곡선의 디테일을 통해 우아한 운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앱 론칭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간결하고 편리한 UI·UX 개선 ▲가격 변동 알림 ▲재 입고 알림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350만종의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고 실시간 최저가 비교 및 재고 확인 등을 가능하도록 했다.

◆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 브랜드 기획전인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설화수·라네즈·헤라·아이오페·마몽드·프리메라·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에스쁘아·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3회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 네파, 전지현의 매력 담긴 '에어그램 TV 광고' 공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에어그램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무거운 겨울 끝'이라는 콘셉트로 네파가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는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의 주요 특징인 '가벼움'을 강조했다.

특히 전지현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몸짓을 통해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의 가벼움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 전지현 착용 제품인 네파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는 소프트한 다운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패딩 특유의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춘 네파의 새로운 다운 라인이다.

기능성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췄으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도 탄탄하게 갖췄다. 후디형, 롱패딩, 숏패딩 등 다양한 스타일로 나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SPC 쉐이크쉑이 '고추장 치킨 쉑'과 '프라이'를 재출시한다. [사진=SPC]
SPC 쉐이크쉑이 '고추장 치킨 쉑'과 '프라이'를 재출시한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세계인 입맛 사로잡은 '고추장 치킨 쉑' 재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지난해 한정 판매해 인기를 끌었던 '고추장 치킨 쉑'과 '프라이'를 재출시한다. 고추장 치킨쉑은 지난해 10월 SPC그룹과 미국 쉐이크쉑이 공동으로 개발해 국내에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우리나라의 양념치킨에서 영감을 받은 고추장 치킨 쉑은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 쉑에 고추장글레이즈 소스와 백김치슬로, 고추장마요 소스를 더해 한국적 풍미를 살리고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이와 함께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고추장마요 소스, 베이컨, 고춧가루, 쪽파를 올린 고추장 프라이도 재출시한다. 고추장 메뉴 2종은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 굿즈는 1980~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고 있던 추억의 유리병을 미니병으로 재탄생 시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델몬트 미니병은 기존 '오렌지주스100' 2L 병을 250mL로 축소한 미니병 6개가 담긴 크레이트 박스로 판매된다. 박스는 오렌지를 상징하는 주황색 계열 바탕색에 델몬트 로고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9월 7일부터 판매된 미니병 초도 물량은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으며, 추가 물량은 9월 마지막 주에 판매된다. 델몬트 굿즈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인 '칠성몰', '29cm'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편의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판매할 계획이다.

◆ 깨끗한나라, 아프간 특별기여자 대상 45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깨끗한나라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 총 390명이 약 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천5백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및 위생용품을 후원했다.

깨끗한나라는 진천 인근의 청주시, 음성군 소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별기여자 및 그 가족이 진천에 머문다는 소식을 듣고 생활용품 및 위생용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깨끗한나라는 특별기여자와 그 배우자, 자녀가 최소한의 소지품만 챙겨 입국했다는 점을 고려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생리대 3만여 패드, 아기 기저귀 2만여 패드 등을 후원했다. 또 코로나19 상황에서 위생관리를 위해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도 6만 장도 함께 기부했다.

◆ 시나몬랩,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국내 론칭

시나몬랩이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셀시어스는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오른 브랜드이다.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1캔(325ml 기준) 당 10kcal의 저칼로리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G마켓·옥션·쿠팡·네이버·카카오 등 대표 이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펀샵·개근질마트·슬림쿡·랭킹닭컴·광동생활건강 등 건강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

◆ 글라스락, 통주물팬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 출시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겨냥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에서 구이, 전골 요리는 물론 감성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팬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을 단축해준다. 약불에서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그리들팬에 최적화된 5중 코팅으로 넌스틱 기능이 뛰어나며 나이테 모양의 특수 오일로드를 적용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깊이감 있는 구조로 국물요리에 안성맞춤인 깊은형과 넓적해 구이 요리에 좋은 일반형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