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부산영상위원회 '맞손'…'부산 영화 기획전' 연다


영화 IP 지원 사업 등 영화·영상 분야 다각도 교류 협력키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웨이브가 부산영상위원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영상 분야 교류협력을 강화한다.

이태현 웨이브 대표(왼쪽)와 김인수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이 '영화·영상 산업 발전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웨이브]
이태현 웨이브 대표(왼쪽)와 김인수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이 '영화·영상 산업 발전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웨이브]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부산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 김인수)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웨이브 사옥에서 '영화·영상 산업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양측은 우선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10월 초 '부산영화기획전'을 공동 추진한다. OTT 플랫폼을 통해 부산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품 및 현지 제작 영화를 온라인 관객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양측은 ▲ 영화·영상 콘텐츠 상영을 위한 안정적 기반 마련 ▲ 시나리오 공모전 등 우수 콘텐츠 발굴 및 제작 지원 협력 사업 ▲ 부산 영화·영상 인지도 제고 및 긍정적 인식 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가기로 했다.

이태현 콘텐츠웨이브 대표는 "부산영상위원회와 협업을 통해 좋은 콘텐츠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라며 "영화·영상 산업 활성화 지원 사업으로 웨이브 이용자들에게도 보다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부산영상위원회 '맞손'…'부산 영화 기획전'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